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일까지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오는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를 실시한다. LX하우시스와 GS건설이 LH의 바닥충격음 품질시험에서 업계 최저 수준의 낮은 소음수치를 기록하며 층간소음 저감 기술력을 입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루이 비통 매장에서 루이 비통의 첫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 비통’을 전 세계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일까지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 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일까지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할인혜택으로는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디지털/신선식품/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대 79%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1일자 대표상품으로 허니듀 멜론, 동원 DHA 참치,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종일이용권 등이 있다
브랜드 별 인기상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쇼’ 참여 브랜드로 △삼성전자 △필립스 △정관장 △센텔리안24 △유한킴벌리 △테팔 △노스페이스 △신성통상 △김정문알로에 등이 있다. 이 외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락페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테슬라 모델Y’를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인 ‘페스티벌 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1일 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신나게 ‘질러볼 수 있는’ 페스티벌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9월 행사는 파격적인 특가 상품과 인기 브랜드 할인 뿐 아니라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G락페를 홍보하기 위해 전설의 락커 3인방인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유쾌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 락커의 히트곡 속에 G마켓 특가상품을 재미있게 녹여낸 컨셉으로 유튜브를 중심으로 빠르게 바이럴 되고 있다.
롯데온 제작 한정판 포켓키링. 롯데온 제공 롯데온, 뷰티 최대 세일행사 ‘뷰세라’ 진행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뷰세라’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상품과 높은 할인율, 1+1 구성, 정품 증정 세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뷰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원 할인되는 25% 중복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9월 1일에는 ‘키엘 수분크림 1+1’, ‘입생로랑 메쉬쿠션 리필 듀오+향수 미니어처+파우치 정품 증정 세트’, 2일에는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아이크림+리필 정품’, ‘록시땅 아몬드 샤워오일+릴렉싱 가운 세트’가 준비됐다. 5일에는 ‘아르마니 뷰티 NEW 프리마 글로우 쿠션+미니어처 세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가 상품은 1주 차에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매일 5개, 2주 차에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매일 7개씩 운영된다.
매주 월·목·토요일 자정에는 ‘크리니크 각질토너 3번 1+1’, ‘키엘 카렌듈라 꽃잎토너 500㎖+디럭스 6종 세트’,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퍼펙팅 스프레드 파우더+UV 프라이머 증정 세트’ 등 한정판 1+1 및 정품 증정 상품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뷰세라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온 단독 굿즈인 ‘한정판 포켓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굿즈는 립밤, 틴트 등을 액세서리처럼 활용하는 키링 트렌드에 맞춰 제작됐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뷰세라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매 시즌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굿즈는 MZ세대의 키링 트렌드에서 착안한 만큼,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X하우시스와 GS건설이 LH의 바닥충격음 품질시험에서 업계 최저 수준의 낮은 소음수치를 기록했다.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GS건설, 아파트 층간소음 저감 기술력 입증
LX하우시스와 GS건설이 LH(한국토지주택공사)의 바닥충격음 품질시험에서 업계 최저 수준의 낮은 소음수치를 기록하며 층간소음 저감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GS건설과 공동 개발한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가 최근 LH품질시험인정센터에서 실시한 바닥충격음 품질시험에서 중량충격음 31dB, 경량충격음 27dB을 기록, LH로부터 바닥충격음 차단성능 1등급 인정서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기록한 중량충격음 수치(31dB)는 1등급 기준(37dB 이하) 보다 6dB이 낮은 업계 최저 수준의 수치로 국내 역대 최고 수준의 층간소음 저감 성능을 확보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중량충격음은 아이가 뛰거나 무거운 물체가 떨어질 때 발생하는 ‘쿵쿵거림’을 수치화한 지표로, 층간소음 갈등의 핵심 요인이다.
양 사가 개발한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는 기존에 층간소음 완충재로 주로 사용된 EPS(발포폴리스티렌), EVA(에틸렌 비닐아세테이트), 폴리에스테르(Polyester) 대신 ‘고밀도 오픈셀 폴리우레탄’을 적용, 바닥충격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고밀도 오픈셀 폴리우레탄’ 완충재는 소음 저감과 충격 흡수에 뛰어나 사람이 걷거나 뛸 때 저주파 진동으로 전달되는 중량 충격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또 1등급 성능 확보를 위해 쓰이는 고중량 모르타르 대신 가벼운 일반 모르타르를 사용해 시공 편의성을 높이고 상용화를 앞당길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LX하우시스와 GS건설은 올초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바닥 슬래브 구조와 완충재 재료, 시공 공법을 종합적으로 최적화하는 공동 연구를 진행해오며 고성능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 개발에 총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에 1등급을 확보한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는 실제 주거환경에서 체감할 수 있는 소음 저감이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이라며 “향후 GS건설과 함께 현장 적용 확대에 속도를 높여 국내 주거문화의 고질적 문제인 층간소음을 줄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루이 비통의 첫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 비통’을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글로벌 면세점 최초 ‘라 보떼 루이 비통’ 론칭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루이 비통 매장에서 루이 비통의 첫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 비통(La Beauté Louis Vuitton)’을 전 세계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라 보떼 루이 비통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의 여왕’으로 불리는 데임 팻 맥그라스(Dame Pat McGrath)가 루이 비통 코스메틱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하면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루이 비통은 여행과 창의성, 그리고 장인정신을 근간으로 하는 메종의 철학을 뷰티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럭셔리 뷰티의 기준을 선보였다.
이번 론칭은 신세계면세점과 루이 비통이 함께 구축해 온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매장의 상징성을 더욱 강화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5월 인천공항 최초로 2개 층에 걸친 ‘루이 비통 듀플렉스 매장’을 오픈했다. 3층 여성 매장에 이어 4층에 남성 전용 공간을 확장해 의류, 슈즈, 액세서리, 파인 주얼리, 향수 등 루이 비통의 주요 라인업을 아우르며, 글로벌 여행객에게 메종의 진정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뷰티 컬렉션 공개는 듀플렉스 매장에서 이어진 브랜드 스토리를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 루이 비통은 1854년 창립 이래 패션과 레더굿, 하이 주얼리, 향수 등으로 꾸준히 카테고리를 넓혀왔으며, 뷰티 론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메종으로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인천공항은 전 세계 여행객이 교차하는 글로벌 허브로, 루이 비통이 첫 뷰티 컬렉션을 공개하기에 상징적인 무대가 됐다.
공개된 라 보떼 루이 비통은 세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로마 숫자 55에서 영감을 받아 55가지 컬러로 출시된 립스틱 ‘LV 루즈(LV Rouge)’,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10가지 시어 글로우 립밤 ‘LV 밤(LV Baume)’, 그리고 4가지 컬러로 조합된 8종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LV Ombres)’가 대표적이다.
총 73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색상과 텍스처는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루이 비통이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럭셔리 메종 루이 비통의 첫 뷰티 컬렉션이 인천공항점을 통해 공개되는 것은 글로벌 여행객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