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오는 다음 달 7일 개관 5주년을 맞아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브랜드 '다이노탱'과 협업을 통해 그랜드 조선 부산의 호텔리어로 변신한 '쿼카'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객실 패키지 '호텔리어 쿼카의 그랜드 스테이'를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 모두에게는 오픈 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호텔리어 쿼카' 키링 패키지를 증정한다.
조선델리에서는 호텔리어 쿼카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베이커리 상품을 다음 달 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만날 수 있다.
다음 달 7일부터 31일까지는 조선델리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주년 기념 스트로우 픽(2종)과 투-고 슬리브(1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그랜드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외벽에 설치된 초대형 디지털 전광판 '그랜드 조선 미디어'를 통해 호텔리어로 변신한 캐릭터 쿼카와 보보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송출돼 해운대를 찾은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호캉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총 3가지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그랜드 딜'을 통해 프리미어 시티뷰 킹, 패밀리 코너 스위트 객실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다음 달 2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그랜드 위크'를 통해 디럭스 오션뷰 객실을 비롯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객실 중심으로 할인가가 적용된다.
개관 5주년 당일인 다음 달 7일에는 오직 단 하루만 만날 수 있는 '그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조선델리 블랙 초콜릿 케이크'가 포함된 50만 원(세금 포함) 객실 상품, '성인 배스로브 2벌과 시그니처 캔들, 크룩 샴페인과 조선델리 프리미엄 케이크'가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되는 500만 원(세금 포함) 객실 상품도 준비된다.
자세한 상품 내용은 그랜드 조선 부산과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각 레스토랑에서도 5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다음 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무수사례' 코스를 선보인다. '고맙다는 인사를 수없이 되풀이한다'는 의미를 담아 팔레드 신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된 7코스 스페셜 메뉴가 웰컴 샴페인 1잔과 함께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다음 달 3일부터 7일까지 '아리아 오랑해! 우리 오래 보아요'를 테마로 아리아에 숨은 숫자 5를 찾는 현장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는 'SURF&TURF 스페셜 디너'를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는 개관일인 7일 하루, /쿼카의 퇴근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리어 쿼카, 보보 쿠키(1인 1개)를 랜덤 증정하며 다음 달 3일부터 7일까지 '5만 원 칵테일 세트' 를 출시한다.
구보민 그랜드 조선 부산 총지배인은 "올해 그랜드 조선 미디어 운영 시작과 함께 야외 다이닝 공간을 오픈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한만큼 앞으로도 해운대의 랜드마크로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호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