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보드 게임과 함께…코리아보드게임즈, 용산에서 팝업 스토어

추석 연휴 보드 게임과 함께…코리아보드게임즈, 용산에서 팝업 스토어

10월9일까지 용산 ‘도파민스테이션’에서 팝업
‘할리갈리’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9900원에 판매
그래비트랙스, 간큐브 등 색다른 취미 문화 각광

기사승인 2025-09-25 10:44:53
용산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보드 게임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제공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10월9일까지 열흘에 걸쳐 용산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콜렉션 팝업 스토어’라는 이름답게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군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주력 상품인 보드게임은 ‘할리갈리’, ‘루미큐브’, ‘라스베가스’, ‘스플렌더’를 위시한 베스트셀러 라인업은 기본이고, 여느 보드게임 오프라인 행사에서 보기 어려웠던 전략 게임을 포함해 400여종에 가까운 게임이 비치된다. ‘할리갈리’는 한정 수량으로 9900원에 판매한다. 명절을 맞아 정품 보드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할 절호의 기회다. 

판타지 걸작 ‘반지의 제왕’ 테마의 협력 보드게임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최대 5명까지 즐길 수 있는 중급 전략 게임으로, 어떤 캐릭터를 고르고 어떻게 움직이느냐에 따라 마치 ‘반지의 제왕’ 대체 역사를 만드는 느낌도 받을 수 있어 보드게임 팬과 반지의 제왕 팬을 두루 사로잡을 작품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13일까지 선주문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하면 이 선주문 물량보다 더 빨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 현장을 방문하면 ‘원카드 콤팩트 미키와 친구들’을 증정한다. 먼저 손을 비우는 사람이 이기는 간단하고도 유명한 카드 게임 ‘원카드’에 디즈니 테마가 입혀져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게임으로, 현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에게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마블런 장르의 선두주자로 국내에서는 특히 과학 교구로 각광받는 ‘그래비트랙스’  △스피드큐빙 세계 선수들이 애용하는 최고급 큐브 라인업 ‘간큐브’ △글로벌 1위 자동차 다이캐스트 완구 브랜드 ‘핫휠’ △글로벌 스포츠 카드 시장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60년 전통의 명가 ‘파니니’ 등도 현장에서 직접 보며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취미 문화를 접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번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 스토어’가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다. 안전 배송 시점이 지나 보드게임을 구하거나 명절 기차에 오르기 전에 선물용 보드게임을 구매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본 팝업 스토어는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더 팝업’ 존에서 운영한다.

한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추석을 앞두고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온라인 행사 ‘2025 가을, 보드게임 수확제’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주 10개 게임을 ‘황금특가’로 50%에서 7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어린이 추석 선물 추천 게임 16종은 기간 한정으로 ‘우리아이 선물 특가’로 판매되고, 신상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반지의 제왕’ 테마를 잘 살린 협력 보드게임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 타일을 놓으며 동물원을 경영하는 전략 보드게임 ‘생츄어리’를 선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두 신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7%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2025 가을, 보드게임 수확제’ 행사는 코리아보드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10월13일까지 열린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