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원도심 활성화 ‘다시 ON, 온양’ 개최

아산시 온양원도심 활성화 ‘다시 ON, 온양’ 개최

9월 13일 벼룩시장, 체험프로그램, 공연 등

기사승인 2025-08-26 11:46:23

아산시가 9월 13일(토) 오전 11시~오후 3시 온양원도심 양성평등거리(시민로393번길, 온양관광호텔 뒤)에서 활성화 행사 ‘다시 ON, 온양’을 개최한다.

아산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원도심 활력 회복과 주민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벼룩시장(플리마켓), 체험프로그램, 공연 등이 진행된다.

무드등·열쇠고리(키링)·묵 말이 만들기, 생각 놀이터 등 가족 단위 체험과 비눗방울 마술 공연, 다듬이 난타 공연, 아산 향토가수 최아산의 ‘흥(興)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이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벼룩시장(플리마켓)은 어린이가 직접 판매 물품을 준비하고 가격을 정해 판매까지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참가자는 가족 단위 10팀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는 9월 5일까지. 참가자는 판매 물품과 가격표, 돗자리(2m×2m)를 준비하면 된다.

시 미래도시관리과 관계자는 “온양원도심 양성평등거리가 시민들이 모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누리집과 아산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 벼룩시장 참가 신청 은 아산시 도시재생지원센터(041-530-6284).

조한필 기자
chohp11@kukinews.com
조한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