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일본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중소 법인사업자를 위한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일본 숙박·쇼핑 알뜰하게 하세요
하나카드가 일본여행객을 위한 맞춤 이벤트를 한다. 내달 9일까지 예매한 아시아나 항공 일본 전 노선을 최대 10% 할인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아고다 이벤트페이지에서 일본호텔을 예약하면 8% 할인, 응모 후 10만원 이상 결제한 1000명에게는 결제금액 5%를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밖에 ▲마츠야(긴자) 백화점과 BIC CAMERA 5% 할인 ▲내일스토어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일본 교통 패스 5% 할인▲ ‘KLOOK’에서 일본 액티비티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만원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중소 법인사업자 전용 카드 출시
우리카드는 중소 법인사업자를 위한 바른기업 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 상품은 국내 가맹점에서 0.2%p 적립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신차 구매 또는 주유를 이용하면 1%p가 적립된다. 이밖에 항공·호텔·여행·고속철도 할인과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해외결제 1%p 적립혜택이 있다. 항공권 결제 시 여행 보험도 가입된다.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5월 말까지 가맹점에서 기본 적립율의 2배인 0.4%p 적립이 가능하다.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