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가 구몬 학습지 요금을 할인해주는 상품을 출시했다. 농협카드는 고객헌장 선포식을 열고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를 품질관리 슬로건으로 정했다. 비씨카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 교원구몬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 시 월 최대 1만4000원 할인
국민카드가 자녀 교육비 특화 상품인 교원구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로 구몬수학·구몬완전국어 등 교원구몬 학습지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매월 1만4000원이 할인된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서점에서 월 최대 5000원까지 5%,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5000원까지 5%가 할인된다. 또한 놀이공원 최대 50%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1만7000원이며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농협카드, 품질관리 슬로건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 선정
농협카드가 지난 9일 농협별관 용산센터에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열었다. 행사는 직원 일체감을 조성하고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라는 직원 실천의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직원 품질관리 슬로건 공모시상식도 열렸다.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가 슬로건으로 최종 선정됐다.
비씨카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1+1 이벤트
비씨카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티켓을 비씨 신용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켓은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비씨카드 라운지 홈페이지에서 1인 최대 2매까지(총 4매)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연 당일에는 즉석 사진 촬영 및 경품 행사도 열린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