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8월 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디자인 탑재와 상품 비교가 용이한 화면 구성, 이벤트 페이지 신설 등 고객 중심으로 콘텐츠를 대폭 개편했다. 또한 보험의 필요성과 가입 전 고려사항 등을 쉽게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Best 포토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사진과 함께 간단한 사연을 올려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20명)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보험 상담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담 페이지에 들어가 가입을 원하는 상품 선택 후 생년월일 및 성별, 거주 지역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이 접수되면 해당 지역의 담당 FC가 직접 연락을 해 원하는 상담 일정을 정할 수 있으며, 보장설계를 받은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세트를 제공한다.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원데이 쿠킹클래스도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대구·부산 지역에서 진행된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의료폐기물 700톤이 줄었다…병원 ESG 성공 비결은?
환경과 사회를 고려한 투명 경영을 뜻하는 ESG는 2020년 이후 한국 사회에서 기본 가치로 자리 잡았다. 병원들도 사회공헌과 함께 ESG 경영을 실천하려 노력하고 있지만, 의료 현장에서 발생하는 의료폐기물 감축은 가장 큰 과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