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식가구 및 가전 전문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14일 지퍼 분리형 커버로 세척과 관리가 편리한 ‘레스티노 롤팩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압축 형태로 배송되어 편리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교체와 세탁이 간편한 워셔블 분리형 커버로 정기적인 위생 관리에 강점이 있다. 쾌적한 사용감도 챙겼다.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프리미엄 자카드 원단으로 보풀 발생을 최소화했다. 탄탄한 지지력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6회전 독립 스프링 시스템을 탑재, 옆 사람 움직임의 영향을 최소화해 편안한 수면 환경 조성을 돕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매트리스 가장자리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해 모서리 꺼짐을 방지하는 스퀘어 가드폼, 내부 공기의 원활한 순환과 푹신한 쿠션감을 구현하는 에어클라우드 패딩, 높은 탄성과 복원력으로 몸의 무게를 분산해 편안하게 받쳐주는 하이 엘라스틱 폼, 미끄럼 방지 원단 등을 적용해 보다 보다 편안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쿠쿠는 2018년 침대 시장에 진입한 뒤 ‘레스티노’ 브랜드를 중심으로 주방가전과 생활가전에 이어, 침구와 헬스케어 제품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가구형 안마의자 ‘J체어’와 ‘폴더블 안마베드’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제품까지 지속 확장 중이다.
쿠쿠는 매트리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렌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쿠쿠의 매트리스 렌탈 비중은 전체의 약 90%에 달한다. 고객 맞춤형 6단계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UV 살균, 항균·탈취, 진드기 패치 부착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퍼 교체형 상품을 선택한 고객은 1회 교체 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레스티노 롤팩 매트리스 커버분리형은 체압 분산, 위생, 내구성 등 수면의 본질적 가치를 강화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보다 건강하고 쾌적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수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