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핑크퐁과 손잡고 영유아 마케팅 강화

우리銀, 핑크퐁과 손잡고 영유아 마케팅 강화

기사승인 2019-05-07 09:35:08 업데이트 2019-05-07 09:35:11

우리은행이 영유아 마케팅을 강화한다. 우리은행은 이와 관련해 지난 3일 스마트스터디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스마트스터디는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으로 알려져 있다. 핑크퐁 동요 콘텐츠 ‘아기상어’는 유튜브에서 26억뷰를 기록하고 있다. 17주 연속 빌보드 핫 100 차트에도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은행은 상품·서비스 개발과 홍보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양사는 영유아 저축권장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각사 SNS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협약을 준비했다”며 “핑크퐁을 좋아하는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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