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이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해외여행자 혜택을 높인 SSG(쓱) 카드를 판매한다. 경남은행이 투유뱅크앱 모바일대출 금리를 인하했다. 제2회 광주은행장배 배드민턴대회가 오는 26일 광주여대에서 열린다.
전북은행, 해외신세계면세점 제휴카드 출시
전북은행이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해외여행자 혜택을 높인 SSG(쓱) 카드를 판매한다. SSG 카드는 국내 가맹점 어디서나 이용 금액 0.8%, 해외 결제 시 2%까지 적립할 수 있다.
가입 첫 해는 전월 실적 제한 없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을 증정한다. 그 다음해부터는 연 12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총 20만원을 제공한다.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할인과 멤버십 발급, 인천공항 라운지무료 이용 등 혜택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국내 외 겸용 마스터카드는 11만원, 국내전용은 10만8000원이다. 전북은행은 카드 신규 시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은행, 투유뱅크앱 모바일대출 금리인하
경남은행이 투유뱅크앱 모바일대출 금리를 인하했다. 대상은 투유신용대출과 투유전월세자금대출 등 2종이다.
투유신용대출은 지난 7일 0.50%p 투유전월세자금대출은 지난 7월 0.30%p가 내려갔다.
금리 인하를 반영해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금리를 차등 적용하면 투유신용대출은 최저 연 2.51% 투유전월세자금대출은 최저 연 2.53% 수준이다.
제2회 광주은행 배드민턴대회 26일 광주여대서 개최
광주은행이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창립 51주년 기념 ‘제2회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참가 동호인 모두에게 티셔츠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여행스케치적금에 가입하면 추첨해 광주상생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난 대회 우승팀과 광주은행 실업팀 간 시범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