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다문화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한다. 수협은행이 내달 1일부터 방송인 오상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선보인다. 경남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티켓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 장학생 430명 선발…총 6억원 지원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5일 다문화학생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생을 선발한다. 대상은 학업·예체능·어학·기술 등 특기나 재능 가진 다문화 자녀다. 내달 10일까지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류는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6월 초 발표된다. 선발인원은 430명이다. 장학금은 오는 12월말까지 2회에 걸쳐 총 6억원이 지원된다. 재단은 장학사업 외에도 태권도 교실, 합창단 등 분야별 사업을 하고 있다.
수협은행, 브랜드 모델 오상진 선정…친근한 은행 이미지 강화
수협은행이 방송인 오상진을 모델로 한 TV와 라디오 CM을 제작한다. ‘이렇게 혜택이 많을 수가~’ ‘이렇게 편리할 수가~’ 등 수협은행 ‘수’ 글자를 이용한 카피로 국민에게 더 친근한 은행임을 표현한다. 광고는 내달 1일부터 TV와 라디오, 인쇄물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수협은행은 중견은행 일등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자산구조 전환을 위한 고객기반 확대와 리테일금융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경남은행, 가정의 달 맞이 공휴일 영화티켓 1+1 이벤트
경남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빨간날 CGV 1+1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BC신용카드 고객이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 전국 CGV 영화관에서 2D 영화티켓을 당일 현장 예매하면 매일 2018명에게 티켓을 한 장 더 준다. (법인·선불·체크·기프트카드 제외, 월 1회 1매, 조조할인 시간대 적용 불가)
또한 경남BC신용·체크카드 고객이 평일날 전국 CGV 영화관에서 2D 영화티켓을 현장 예매하거나 온라인 예매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월 2회 2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