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은 2일 고객중심 경영과 미래사업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했다.
코스콤은 우선 시장전략부와 미래성장본부를 신설하고 정보사업부와 전자인증사업부를 사업단 규모로 확대했다. 또한 인적자원을 관리하는 HR부서와 조직문화 변화를 담당할 혁신추진부를 세웠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코스콤은 2일 고객중심 경영과 미래사업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했다.
코스콤은 우선 시장전략부와 미래성장본부를 신설하고 정보사업부와 전자인증사업부를 사업단 규모로 확대했다. 또한 인적자원을 관리하는 HR부서와 조직문화 변화를 담당할 혁신추진부를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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