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경남은행은 올산에서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전북은행은 67번째 희망의 공부방을 오픈했다.
대구은행,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대구은행은 13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DGB금융그룹 임직원 봉사단원들은 이날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행사에 동참했다. 단원들은 제수용품 구매하면서 시민과 상인들에게 세뱃돈 봉투를 증정했다. 또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 안내장을 교부하는 등 대목 시기 금융피해 예방을 위해 힘썼다.
경남은행, 울산 독거노인·장애인 350명에 떡국 나눔
경남은행은 13일 울산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경남은행은 이날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350여명에게 명절 덕담을 건네고 떡국 등 음식을 대접했다.
경남은행은 또 경남 창녕군장애인생활시설에 백합나눔회성금을 전달했다. 성금 1500만원은 임직원 월급 일부를 적립한 백합나눔회성금과 은행 기금을 더해 마련됐다. 경남은행은 창녕군장애인생활시설을 포함해 경남·울산 복지기관 30곳에 1500만원을 나눠 지원한다.
전북은행, 67번째 희망의 공부방 오픈
전북은행은 13일 전북지방경찰청과 67번째 JB희망의 공부방을 열었다. 공부방 지원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인 최찬민(가명·초3) 군이 선정됐다. 전북은행은 도배를 새로 하고 책상·의자·책장 등을 교체해 쾌적한 공부환경을 제공했다.
전북은행은 내달 말까지 JB카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JB카드(신용·체크)로 가전·가구·도서·학원·헬스 가맹점에서 누적 30만원이상 결제 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전북은행 카드 회원이면 홈페이지에 응모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