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해외여행객 할인 이벤트 外 마스터·현대캐피탈

[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해외여행객 할인 이벤트 外 마스터·현대캐피탈

기사승인 2018-02-12 10:19:27 업데이트 2018-02-12 10:19:30

하나카드가 해외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머스트헤브(Global Must Have)서비스를 진행한다. 마스터카드 고객은 호텔·면세점·렌터카·가맹점 등 여행 업종 할인 혜택을 연중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이 제네시스 차종을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소유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 해외여행객이라면 꼭 챙겨야 할 할인서비스 진행

하나카드가 해외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머스트헤브(Global Must Have)서비스를 진행한다. 글로벌 머스트헤브는 공항철도∙식음료∙면세점∙호텔∙스파∙라운지∙로밍 등 하나카드만 있으면 인천공항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하나카드로 결제 시 1인 1회 1500원을 할인한다. 식음료 매장에서 당일 항공권을 제시하고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된다. 면세점에서는 하나카드를 제시하면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터미널에 내 와이드모바일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포켓와이파이 15%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네스트호텔에서는 패키지 1만원 할인과 객실 10% 할인, 식음료 5%를 할인한다. 워커힐 캡슐호텔(다락휴)에서는 객실 10%를 할인해준다. 스파온에어도 10% 할인된다.

하나카드는 또 12일부터 오는 6월 말까지 해외에서 하나카드로 50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입국 후 인천공항 제 1터미널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제시하면 커피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확인 가능하다.

마스터카드, 호텔 등 여행업종 할인행사 연중 실시

마스터카드 고객은 호텔·면세점·렌터카·가맹점 등 여행 업종 할인 혜택을 연중 제공한다. 마스터카드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과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호텔 예약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숙박비는 호텔스닷컴은 8~12%, 익스피디아는 12%, 트립닷컴은 6% 할인된다. 신라 면세점에서는 멤버십 카드에 따라 5~15% 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카드는 본인 여권과 마스터카드만 소지하면 서울·제주·인천공항 신라면세점에서 발급된다.

렌터카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허츠(Hertz) 이용 시 최대 10% 할인된다.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 및 유럽 허츠 직영점에서는 최대 10%와 미화 15달러가 추가 할인된다. 카드 종류에 따라 차량 1~2등급 상향 렌트도 가능하다.

마스터카드는 일본, 대만, 마카오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현지 여행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서비스는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진행

현대차 제네시스를 가격 부담없이 타고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대캐피탈이 제네시스 차종을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소유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기렌터카 소유형은 자동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차량을 소유하고, 동시에 장기렌터카의 세제 혜택 장점을 갖춘 상품이다. 대상 차종은 제네시스 EQ900와 G80, G70이다. 프로모션 참가 시 월 최대 4% 납입금 인하 혜택도 제공된다.스마트 케어 보험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키 분실 시 무료로 재발급 받거나 교체할 수 있다. 키 분실로 인한 견인비용과 대체 교통수단 비용도 모두 보장된다. 프로모션은 현대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