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은 대구시 장애인지원단체에 떡국용 가래떡을 전달했다. 경남은행은 대한적십자사에 밀양세종병원 화재사고 위로금을 전달했다. 하나캐피탈은 이달말까지 중고차 상품 이용 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준다. DGB사회공헌재단, 설맞이 떡국 떡 나눔행사 개최
DGB금융그룹 사회공헌재단은 7일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와 장애인그룹홈지원센터에 떡국용 가래떡 600박스를 전달했다. 떡은 대구시 60개소 장애인·청소년 관련 기관에 전달돼 떡국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된다. 재단은 설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1억원어치를 구매해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재단은 또 지역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계획중이다.
경남은행, 대한적십자사에 밀양세종병원 화재사고 성금 전달
경남은행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밀양세종병원 화재사고 위로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위로금은 경남은행 임직원들 정성이 십시일반 모여 마련됐다. 경남은행은 사고 이튿날부터 합동위령제가 엄수된 지난 3일까지 8일간 분향소 인근에 부스를 마련하고 유가족과 조문객,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지원활동을 펼쳤다. 지난달 27일에는 손교덕 은행장을 비롯한 은행 가족들이 식사와 차, 핫팩 등을 제공했다.
하나캐피탈, 설맞이 차량 무상점검 이벤트
하나캐피탈은 오는 28일까지 하나캐피탈 인천 오토드림단지와 천안 유량단지에서 중고차 상품을 이용하는 손님에게 엔진오일 무료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브레이크 패드·부동액·벨트류·타이어 공기압 등을 무상 점검해준다. 이벤트는 전국 애니카랜드 지점에서 받을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