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마이너스통장 대출 우대금리를 강화하는 등 대출 혜택을 높인다. 농협 농식품 공모 시화전 결선에서 이의화씨와 정경숙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캐피탈은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 강화…중신용대출 한도 확대
케이뱅크가 대출상품 우대 혜택을 강화한다. 케이뱅크는 12일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를 0.4%에서 0.5%로 올렸다. 급여이체 단일 조건만 만족하면 마이너스통장을 최저 연 3.12%(12일 기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슬림K 신용대출 한도 금액을 최대 5000만원으로 확대했다.
농협 농식품 공모·시화전 대상에 이의화·정경숙 씨
농협 미래농업지원센터는 지난 9일 경기도 안성시 미래농업지원센터에서 이야기가 있는 농식품 공모전 및 농부이야기 ‘꿈’시화전 결선을 개최했다. 공모전과 시화전에 총 24명이 참가했다. 이의화씨가 공모전 대상을, 정경숙씨가 시화전 대상을 수상했다. 제출된 작품은 농식품 홍보 컨설팅을 지원하고 각종 홍보에 쓰인다.
제네시스 G80 월 60만원에 탄다…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현대캐피탈은 최대 37%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첫 차 추천·스테디 셀러·패밀리카 제안·프리미엄 쇼케이스 등 4가지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온라인으로 계약을 확정하면 블랙박스와 전면 썬팅,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부가 혜택도 있다. ‘첫 차 추천’에서는 스팅어, 코나, 스토닉의 월 이용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팅어(차량가 4,030만원)의 경우, 기존 월 이용료 대비 32% 저렴한 월 46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테디셀러’와 ‘패밀리카’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5는 월 27만원에 제공된다. 투싼은 월 32만원에, 싼타페는 월 3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 G80은 월 60만원에, G70은 월 5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부가혜택도 있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상담을 완료 시 커피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