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가 내달 1일부터 내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스키장 리프트권 및 렌탈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4자리 숫자만으로 로그인과 본인 확인이 가능한 PIN 인증방식을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 도입했다. 하나카드는 환경미화원 쉼터 리뉴얼 및 물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국민카드, 스키장 리프트·렌탈 할인 이벤트
국민카드가 스키장 리프트권 및 렌탈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내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국민카드(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대명 비발디파크 30%·무주 덕유산 리조트 20%·용평 리조트 25~50%·하이원 리조트 30%·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30~50%·웰리힐리파크 30~50%·한솔 오크밸리 25~60%·베어스타운 30%·지산 리조트 30%·곤지암 리조트 10% ·휘닉스 평창 40% 등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리프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장비 렌탈은 스키장별로 10~6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리프트권은 1일 4매까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PIN 인증방식 홈페이지 앱·도입
삼성카드는 4자리 숫자만으로 로그인과 본인 확인이 가능한 PIN 인증방식을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 도입했다. 삼성카드 회원이면 모바일과 PC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설정한 숫자 4자리 만으로 로그인과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PIN인증은 FIDO(Fast Identity Online) 방식을 기반으로 해 보안성이 우수하다. 삼성카드는 PIN인증 방식 특허도 출원했다.
하나카드, 중구청 환경미화원 쉼터 리뉴얼 등 연말 ‘선물’
하나카드가 29일 환경미화원 쉼터 리뉴얼 및 물품 기부를 통해 연말연시 나눔을 실천했다. 하나카드는 외벽 미관공사와 장판∙도배∙전기 등 서울 중구 약수동 쉼터 내부를 리뉴얼 했다. 1000만원 상당 가전제품도 전달했다.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우리 사회를 이끌어 가는 진정한 영웅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 하시는 분들이다”며 “환경미화원을 위해 준비한 작은 감사의 마음으로 조금은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나카드는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힘을 내요 히어로~시리즈”를 운영할 예정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