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내달 12일까지 연말 해외 직구 시즌맞이 경품 이벤트를 연다.
삼성카드로 해외직구 쇼핑몰 이용하면 경품 지급
삼성카드는 내달 12일까지 연말 해외 직구 시즌맞이 경품 이벤트를 연다.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 등 삼성카드가 선정한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총 1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결제를 하면 된다. 결제 후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카드, 포항지진 피해고객 긴급 금융지원
하나카드는 포항 지진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긴급 금융서비스를 지원한다. 신청한 달로부터 최대 6개월까지 카드 이용금액 청구를 유예하고 연체중이어도 채권추심을 중단한다. 이 기간 할부이자 및 카드대출이자는 청구되지 않는다. 또 신규 카드론 이자는 30% 인하된다. 신청기간은 내년 2월말까지다. 해당 지역 행정관청이 발급하는 피해사실확인서를 받아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지원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캐피탈, 포항지진 피해고객 금융지원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이 포항지진 피해고객 금융지원에 나선다. 양사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용금액 청구를 최대 6개월간 유예해준다. 이 기간 발생한 이자나 연체료도 감면해준다. 연체가 있어도 6개월간 채권추심 활동이 중단된다. 또 내달 말까지 피해 고객이 신규로 대출 상품을 신청 시 금리를 30% 우대해준다. 기존 대출은 만기를 연장해주기로 했다. 회원은 관공서에서 발행한 피해사실 확인서를 접수하면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내년 2월까지다. 상담과 접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