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고객전용 문화이벤트 진행 外 삼성카드

[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고객전용 문화이벤트 진행 外 삼성카드

기사승인 2017-09-06 10:06:40 업데이트 2017-09-06 10:06:43

[쿠키뉴스=송금종 기자]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뮤지컬 레베카 1+1 관람하자

하나카드가 하나컬처를 통해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컬처는 회원 대상으로 영화·공연·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와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뮤지컬 레베카를 하나카드 결제 시 1+1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 콘서트와 연극도 결제금액의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연극 쉬어 매드니스·룸넘버13·뮤지컬 이블데드는 만원에 즐길 수 있다. 공연 무료초청 이벤트도 연다. 연극 판소리 햄릿 프로젝트·행복·뮤지컬 정글북·보물섬·배쓰맨 등 관람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컬처 고객센터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홍콩 해외원정대·영상 마케터 6기 모집

삼성카드가 영랩 해외원정대 참가자와 마케터 6기를 모집한다. 영랩 해외원정대는 무비트립 in 홍콩 with 모두투어를 주제로 내달 28일에서 31일까지 3박 4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팀은 여행 영상을 촬영하고 특정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2~3명이 1개팀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총 3~4개 팀을 선발한다.

내달 9일까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에서 팀 소개서를 작성하고 팀원들과 함께 사전 미션 영상을 촬영한 다음 본인 인스타그램에 #삼성카드영랩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사전 미션 영상 주제는 팀원들과 홍콩에서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다. 1분 이내로 촬영하면 된다. 미션 심사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영랩 마케터 6기는 삼성카드 임직원 멘토와 함께 영상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팀별 과제를 수행한다. 영상기획 및 제작부문에 참가할 대학생(휴학생)을 모집한다. 선발인원은 30명이다. 영랩 마케터 지원자는 오는 24일까지 영랩 홈페이지에 본인을 홍보하는 8컷 이내 자유형식의 영상 스토리보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마케터는 내달 13일부터 12월 21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영랩 마케터에겐 멘토링과 함께 활동비, 우수팀 시상, 수료증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