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금종 기자] 임용택 전북은행장, 임직원들에 하반기 경영전략 메시지 전달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지난 12일 임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경영방침 및 향후 전략방향에 대한 CEO 공감메시지를 전달했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연체채권 관리 프로세스 개선 ▲여신 프로세스 개선 및 모니터링 체계구축 ▲중금리대출 전담부서 신설 등을 전달했다. 임 행장은 또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한 전략상품, 100년 기업으로 성장·발전하기 위한 전략방향을 제시헸다. 아울러 도내 서민금융 활성화 및 지역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지역사회와 더불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도 함께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서민을 위한 따뜻한 금융을 추구하는 진정한 중·서민은행이 되도록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 행장은 임직원들에게 “중·서민을 위한 따뜻한 서민은행이 되도록 더 분발 하자”고 말했다.
대구은행, 휴가시즌 대고객 환전이벤트
DGB대구은행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대고객 환전이벤트를 연다. 은행 지점에서 환전 시 부산 서면, 김해 공항 롯데 면세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구은행 로고가 인쇄된 쿠폰을 제시하면 마스크팩을 덤으로 준다.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은 차등 할인쿠폰과 시즌별 사은품을 준비했다. 대구은행은 지난 4월부터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하고 있다.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