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금종 기자] 웰컴저축은행 아이사랑 정기적금 1만좌 판매 달성
웰컴저축은행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이 5월말 기준으로 1만좌 이상 판매됐다. 웰컴저축은행은 1만좌 돌파를 기념으로 통장디자인을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변경하고, 가입대상을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임산부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금융권 자녀관련 적금 상품대비 높은 금리(연 3%)를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상품 리뉴얼을 통해 특화 디자인 및 통장 표지에 아이를 위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문구 인자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한 임신확인서나 산모수첩만 제출하면 임산부도 가입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매월 1만원에서 1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가구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고 계좌분할 및 일부해지, 타인양도는 불가능하다. 가입대상 여부 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하는 창구전용상품이다. 만기해지 후 정기예금으로 재예치하면 연 0.2%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대부협회, 6.25 참전유공자회에 3000만원 기부
대부금융협회가 22일 6.25 참전유공자회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서울시 25개구 지회가 선정한 유공자 100여명에게 지급된다. 임승보 대부협회장은 “조국을 위해 헌신한 참전유공자에게 감사를 드리고, 그 분들이 보다 안락하게 살아가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