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금종 기자] KEB하나銀, 내달말까지 환전고객 최대 90% 환율 우대
KEB하나은행이 내달 말까지 해외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환전이벤트를 연다. 영업점에서 미화(USD) 500달러 이상 환전 시 최대 70% 환율우대를 해준다. 사이버 환전을 하면 우대 율(90%)이 더 커진다. 또 환전고객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태블릿PC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기간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해 멤버십 업그레이드, 적립쿠폰 증정 등 사은행사도 별도로 진행된다.
신한銀, 대한적십자사 회비 2억원 전달·헌혈 행사 진행
신한은행이 19일 대한적십자사에 회비 2억원을 전달하고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회비는 국내외 이재민과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헌혈 나눔 행사에는 은행 임직원 220여명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2001년부터 올해로 17년째 동 행사를 하고 있다. 참여 인원은 2만 여명에 이른다.
SC제일銀·호텔신라, VIP고객 서비스 협약 양해각서 체결
SC제일은행이 19일 호텔신라와 VIP고객을 위한 서비스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호텔신라는 SC그룹 VIP고객 방한 시 출입국 픽업·항공료 지원·호텔 숙박·퍼스널 쇼퍼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서비스는 거주 국가에서 SC그룹 영업망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SC제일은행 VIP에게도 동일한 수준의 혜택이 주어진다. 신라호텔 및 신라스테이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신라리워즈 카드를 발급해주고 신라면세점 블랙패스(1일)도 발급해 준다. 호텔신라 VIP고객을 대상으로 자산관리세미나를 연간 4회 이상 진행할 계획이다. 호텔신라 직원을 위한 은행 상품프로모션도 운영하기로 했다.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