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최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기업은행이 지니뮤직과 IBK나라사랑카드 음악감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한다.
권광석 우리은행장,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본점 미화원과 방문고객 꽃 선물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최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전국 확산으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캠페인이다. 이전 참가자가 다음 참가자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 행장은 앞선 참가자인 안병덕 코오롱그룹 부회장 추천을 받았다. 권 행장은 본점 미화원 50여명에게 꽃다발과 간식을 전달하며 감사를 표했다.
권 행장은 또한 이번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새롭게 도약하자는 의미로 ‘새로운 시작’이라는 꽃말 프리지아를 본점영업부 내점 고객에게 증정하며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기원했다.
권 행장은 “화훼농가 지원뿐만 아니라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하루빨리 소상공인 여러분이 꽃처럼 활짝 핀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우리은행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 행장은 다음 릴레이 대상자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을 지명했다.
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기업과 소상공인 금융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전문인력을 파견하고 서울 300여개 영업점에 서울신용재단 전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또 코로나19 피해기업 여신 만기연장과 이자납입유예, 소상공인 초저금리 이차보전대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로 지니뮤직 이용권 할인구매
기업은행이 지니뮤직과 IBK나라사랑카드 음악감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한다. 지니뮤직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나라사랑카드로 구매하면 6개월 할인금액이 적용된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구매고객 모두 기존 요금에서 43% 할인된 월 4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은 모바일 전용으로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구입할 수 있다.
카드는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은 누구나 발급가능하다. 기업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신청할 수 있다.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