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제과가 이색 컬레버레이션 신제품 ‘클런키 빼빼로’를 선보인다.
20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000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크런키 빼빼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akgn@kukinews.com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제과가 이색 컬레버레이션 신제품 ‘클런키 빼빼로’를 선보인다.
20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000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크런키 빼빼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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