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농협카드대상에 농협은행 뚝섬지점 김은호 계장 등 3명이 수상했다. 우리카드가 이달 말일까지 우리 UNI체크카드 이용객에게 외식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카드가 오는 5월 홀가분 페스티벌 음악축제를 연다.
농협카드 대상에 농협은행 뚝섬지점 김은호 계장 등 3명 수상
농협카드가 1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2017년 NH농협카드대상’시상식을 개최했다. 농협카드대상은 매년 카드사업 성장에 이바지한 직원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는 자리다. 개인부문 158명, 사무소부문 54곳, 영업·지역본부 부문 6곳 등이 수상했다. 개인부문 대상은 농협은행 뚝섬지점 김은호 계장, 강동농협 이성도 차장, 충남영업소 박은혜 설계사가 수상했다. 사무소부문에서는 남서울농협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최초 7년 연속 수상 쾌거를 이뤘다. 이날 마케팅 강의와 뮤지컬 축하무대가 펼쳐졌다. 전속모델인 배우 유승호도 참석해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했다.
“우리 UNI체크카드 쓰고 외식상품권 받아가세요”
우리카드가 신학기를 맞아 이달 말일까지 우리 UNI체크카드 이용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우리 UNI체크카드 또는 썸타는 우리 UNI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커피 기프티콘을, 15만원 이상 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홀가분 페스티벌에 아이유 온다…21일부터 예매
삼성카드가 올해도 음악축제인 홀가분 페스티벌을 연다. 올해는 삼성카드 광고모델로 발탁된 가수 아이류를 비롯해 김범수, 마마무, 멜로망스, 밴드 소란 등이 출연한다. 공연은 오는 5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컬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삼성카드로 티켓 예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