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2017 안전문화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민간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장을 받았다. 웰컴저축은행은 서울 구로구로부터 사회공헌 인증서를 받았다. 비씨카드는 체크카드 이용 시 최대 7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캐피탈, 안전문화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통령 표창 수상
현대캐피탈이 ‘2017 안전문화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민간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장을 받았다. 현대캐피탈은 안전을 우선하는 문화와 철저한 안전관리 기준, 실질적인 교육과 훈련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현대캐피탈은 안전문화 확립과 실천을 위해 사내 EHS(Environment Heath Safety) 제도를 지난 2012년 도입했다. 모든 사옥은 연 1회 안전 정밀점검을 받고 있다. 안전점검을 시작한 이래 4년 간 위험요소 발생 건수는 약 95% 감소했다.
안전문화 교육과 훈련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입사자는 출근 첫 날 안전교육을 받으며 모든 임직원은 연 1회 안전교육과 재난대응 훈련을 받는다. 교육과 훈련에 불참하면 임직원과 소속부서에 페널티를 적용한다. 임직원 안전 교육을 시행한 누적 인원은 약 6만 여명, 누적 시간은 18만1452시간이다.
웰컴저축은행, 구로구 사회공헌 인증서 획득·구로히어로즈 명예의 전당 등재
웰컴저축은행이 서울 구로구로부터 사회공헌 인증서를 받았다. 또 구로히어로즈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 웰컴저축은행은 매년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회사 순익과 임직원 급여 일부를 활용해 방정환장학금을 조성한다. 또 자원봉사단 운영해 소외계층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광주 한사랑마을을 시작으로 전국 단위로 나눔활동을 한다. 이달말부터 방정환장학금 장학생도 모집한다.
비씨카드 체크카드 할인이벤트…베스킨 예스24서 최대 7000원 할인
비씨카드는 오는 25일까지 베스킨라빈스 매장(일부 제외)에서 체크카드로 2만5000원이상 결제 시 4000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카드당 1회 한정이다. 예스24에서는 31일까지 체크카드로 3만원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발급한다. 월 4회까지 제공하며 일별 선착순 1000명 한정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