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자동화기기(ATM) 수수료 면제 정책을 내년 6월 3일까지 연장한다. OK저축은행은 최대 2.5%까지 금리혜택을 주는 정기예금 특판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내년 6월까지 ATM 수수료 면제
카카오뱅크가 자동화기기(ATM) 수수료 면제 정책을 내년 6월 3일까지 연장한다. 면제 대상 거래는 입출금·이체다. 수수료 면제 ATM도 11만4000대에서 12만대로 늘린다. 카카오뱅크는 금융결제원 CD공동망에 참여하고 있는 시중은행 및 지방은행·증권사·새마을금고·신협 등 금융회사 및 밴사 4곳(나이스핀링크·효성·롯데피에스넷·한국전자금융)외에 한네트·청호이지캐쉬·에이티엠플러스와도 제휴한다. 제휴 밴사 ATM 수수료 면제는 내달 1일부터 적용된다.
OK저축은행, 금리 최대 2.5% 정기예금 특판
OK저축은행은 금리가 최대 2.5%까지 적용되는 정기예금 특판을 진행한다. 안심정기예금 가입기간은 3년이다. 하지만 가입 후 1년 경과 시점에 중도해지하더라도 1년제 정기예금 가입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판 기간 중 조건 없이 2.5%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이다. 1년 이하 단기로 자금을 운용할 계획이라면 중도해지OK 정기예금을 이용해보자. 중도해지이율 적용 없이 기본금리 1.9%를 보장한다. 특판 행사는 총 1000억원 한도로 진행된다.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폰뱅킹), SB톡톡이나 OK모바일 등 스마트폰앱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