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과 뉴인터넷뱅킹 서비스가 2017년 스마트앱어워드 및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받았다.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 OK정기예금 1000억원 판매돌파를 기념해 우대금리 포함해 연 1.9%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한국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과 뉴인터넷뱅킹 서비스가 2017년 스마트앱어워드 및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받았다. 올해 웹어워드코리아는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우수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을 선정했다.
뉴씨티모바일은 앱 첫 화면을 로그인 화면으로 대체했다. 로그인 한 번으로 전체 계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위험 수준에 따라 거래 인증 단계를 차등화했다. 본인 계좌간 이체는 인증서나 계좌비밀번호가 필요 없다. 부정 사용을 방지하는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 가동하고 있다.
뉴인터넷뱅킹 서비스는 로그인만으로 은행 업무가 가능하다. 또 반응형웹 기술을 모든 페이지에 적용해 모든 종류의 운영체제,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로그인 첫 화면에서 자주 쓰는 기능을 배치했다.
OK저축은행, 중도해지 예금 1000억원 돌파기념 금리 이벤트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 OK정기예금 1000억원 판매 돌파를 기념해 우대금리 포함해 연 1.9%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중도 해지해도 금리는 연 1.9%를 그대로 적용한다. 10만원 이상 5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36개월이다. 상품은 개인(사업자)·법인 모두 가입할 수 있고 영업점과 인터넷 스마트폰뱅킹·비대면계좌개설 앱(OK모바일·SB톡톡)을 통해 개설 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