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가 12일 서울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컨퍼런스홀에서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 사업모델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소개하는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우리카드는 연말까지 위비꿀머니(포인트)로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비씨카드는 내년 2월 말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권 등 구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국민카드, 사운들리 등 9개 스타트업 사업모델 프로그램 성과 공개
국민카드가 12일 서울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컨퍼런스홀에서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 사업모델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소개하는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사운들리·펫닥·투빌 등 9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날 국민카드와 스타트업이 발굴한 공동 사업 모델 파일럿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고 양 사간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방안과 향후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는 최대 1억원 범위 내에서 초기 투자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퓨처나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공동 사업모델을 소개한 케이스북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연말까지 포인트로 결제 시 경품 증정
우리카드는 연말까지 위비꿀머니(포인트)로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LG베스트샵에서 우리 신용·체크카드(법인·기프트카드 제외)고객이 위비꿀머니로 결제 시 와인셀러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씨카드, 전국 11개 스키장서 리프트·렌탈권 최대 60% 할인
비씨카드가 내년 2월 말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권 등 구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행사기간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야간 리프트권을 구매하면 결제한 티켓과 동일한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비발디파크·용평리조트·휘닉스파크·오크밸리·엘리시안 등 5곳에서 금요일·토요일에 야간 리프트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홈페이지에서 영화 국가대표 실제 주인공인 최흥철 선수와 여성 최초 스키점프 국가대표인 박규림 선수를 위한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25일까지 오크밸리, 웰리힐리 등 6곳에서 스키점프 가상 체험관도 운영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