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이 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와 업무제휴를 맺었다. 경남은행은 모바일 뱅킹인 투유뱅크 전용 여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전북은행, 여성경제인협회와 동반성장 업무제휴
전북은행이 12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와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양사는 제휴카드 발급 활성화에 노력하고 기업간 동반성장 협력문화 구축·사회 발전 상생문화·기업 교류활동 지원 등에서 긴밀히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전북은행은 협회 회원을 위해 ▲가맹점 캐시백 적립 ▲호텔·아울렛 특전 및 면세점 할인 ▲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호텔 및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전국 모든 골프장 이용시 5000원 캐시백 등 혜택을 담은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전북은행은 아울러 회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남은행, 모바일 플랫폼 투유뱅크 전용 여신상품 2종 출시
경남은행은 13일 모바일 플랫폼 투유뱅크(ToUBank) 전용상품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을 동시 출시했다. 두 상품은 투유뱅크 앱으로 24시간 365일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급여소득자·자영업자·기타소득자로 재직기간이나 솓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면 된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5000만원이다. 금리는 최저 연 2.85%며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1년 이내 일시상환식과 5년 이내 원리금분할상환식 중 고를 수 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