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농협카드, 추석 선물세트 반값구매 찬스 外 삼성·하나

[금융 이모저모] 농협카드, 추석 선물세트 반값구매 찬스 外 삼성·하나

기사승인 2017-09-18 11:38:28 업데이트 2017-09-18 11:38:32

카드사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연다.

농협카드, 추석 선물세트 최대 반값구매 찬스

농협카드는 내달 6일까지 대형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 채널, 백화점에서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유통업종 2~5개월, 그 외 업종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삼성카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캐시백 이벤트 

삼성카드로 내달 6일까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및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 시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품목은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달 15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합산해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3개의 행사 미션 중 1개 이상을 달성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2000만원 이상 이용해 새 차를 구매하면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은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600여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주며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로봇 활용한 직원 코딩학습 기법 도입

하나카드는 논리적 문제 해결능력과 창의력 향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DT Hanacard Academy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DT Hanacard 전략은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기 위해 ▲카드사업 전 프로세스 영역 디지털화 ▲손님 맞춤형 결제 플랫폼 구성 ▲디지털 제휴연계 등 단계별로 하나카드가 디지털화를 위해 추진하고자 만든 전략이다.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부터 임직원 대상 사내 교육, 외부 전문가 초빙 세미나를 열고 디지털 교육을 해오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학습동호회를 결성해 4차 산업혁명 관련 과제를 연구하고 발표하고 있다.

또한 직원 디지털사고방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한국폴리텍대학 융합기술교육원 데이터 융합소프트웨어과와 DT Hanacard Academy과정을 구성했다. ▲데이터 추출 ▲빅데이터 시각화 ▲로봇 트레이서(오조봇) 소프트웨어 코딩연습 ▲앱 인벤터를 활용한 모바일 앱 구현 등 실습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어 직원들이 실질적으로 경험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오조봇은 소프트웨어 코딩을 하고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로봇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