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 ‘스마트 엠’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는 5년간 수수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에는 3년간 수수료가 면제된다. 유관기관 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신한금융투자도 오는 4월 중순까지 ‘신나는 한판’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한판 등록하고, 커피 한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은행과 카드, 증권, 생명의 핵심서비스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i 알파’ 에서도 ‘신나는 한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탑재하며 시행하는 이벤트이다.
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 말까지 연금저축계좌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연금자산 스타트&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나 IRP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입금 후, 월 10만원 이상 최소 3년간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순증 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30만원, IRP는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타사에서 1000만원 이상의 연금저축계좌 이전시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별도 지급한다.